[제주교통복지신문 이주원 기자] SAT 학원 메타인프렙은 오는 6월 개강하는 ‘일대일 여름 특강 개인 선행반’을 모집한다고 전했다.
해당 특강은 오는 6월 20일~8월 12일까지 월·수·금요일 오전 11시부터 그룹 수업을 진행한다. 총 3개 내외의 오픈 수업도 개설할 예정이다.
메타인프렙의 여름 특강은 각 학생의 학습 수준과 재학 중인 학교 교과과정에 따라 다음 학년 학생이 수강하게 될 과목에 대한 개념 정리하는 선행수업을 학생 일정에 맞춰 지도하며, 수업은 수준에 적합한 교재와 수업 자료를 제공하고 학생과 주기적인 일대일 상담을 통해 개별 학업 로드맵을 작성 및 실행을 점검한다.
본 강의 전에 수업자료를 다운로드해 당일 학습을 예습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어 자연스럽게 수업을 복습으로 만들어 준다. 특히 본 수업은 강의화면과 필기하는 화면이 일원화돼 강사가 판서하는 과정을 모두 볼 수 있음으로 대면 과외 못지않은 화상수업을 조성했다.
수업이 끝나기 15분 전에는 학습한 내용을 토대로 요약과 핵심 체크하고 자기주도학습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관리한다.
바비 강사는 “같은 과목이라도 교재, 범위, 진도, 평가방식이 학교마다 전부 다르기 때문에 이 차이점을 강의에 반영해 학생의 교과과정에 맞춘 일대일 실시간 화상수업을 제공하는 여름 특강이다”고 전했다.
한편 SAT 시험 수업 이후에도 문제 유형에 이해가 되지 않거나 질문 사항을 발견 할 경우 카톡오톡 채널 및 오픈채팅방을 활용해 실시간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