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박희찬 기자] 멀츠 에스테틱스(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가 초음파 리프팅 의료기기 울쎄라®(집속형초음파자극시스템)의 ‘찬란한 순간, 울쎄라와 함께’ 소비자 공감 이벤트를 지난 23일부터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수 인순이, 음악감독 전수경, 그리고 바이올리니스트 김계희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찬란한 순간, 울쎄라와 함께’ 기획 영상의 온라인 공개를 기념해, 영상에서 조명된 3인의 찬란한 순간처럼 소비자가 내 인생의 찬란한 순간을 기억하고, 공유하며 공감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멀츠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팔로우 후, ‘찬란한 순간, 울쎄라와 함께 이벤트’ 피드 게시물에 댓글로 ‘내 인생의 찬란한 순간’에 대해 남기고 친구를 태그하면 응모할 수 있다. 오는 4월 6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인에게는 샤넬 레드 까멜리아 미스트를 증정한다. 최종 당첨자는 4월 8일 개별 고지할 예정이다.
유수연 멀츠 대표는 “많은 분이 찬란한 순간을 기억하고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지키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해당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올바른 정보 제공과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그램 등을 지속할 계획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