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이 ‘2021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교육(학점은행제) 부문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디지털 시대 속 개성 있는 브랜드를 창출하고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의 폭을 높여 소비자 만족에 기여하고 있는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제정됐다.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은 학교법인 서울디지털대학교가 설립한 교육부·국가평생교육진흥원 온라인 학점은행제 평가인정 학습과정 운영 대표 원격교육기관으로 ▲사회복지사, ▲평생교육사, ▲건강가정사, ▲청소년지도사 등의 국가자격증 취득과 2·4년제 ▲학위취득 온라인 교육과정을 운영 중이다.
또한 ‘이러닝센터’를 출범해 코로나 팬데믹 시대를 대비하는 자체 스튜디오에서 대학, 공공기관, 협회, 기업 등에서 요구하는 온라인 콘텐츠 개발 및 실시간 중계를 지원하고 있다.
이순환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 본부장은 “본원은 사회복지사, 평생교육사 등 약 4만 명 이상의 동문을 배출한 대표적인 국가자격증 교육기관으로써 지속해서 다양한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학습자들에게 경제적인 부담을 덜기 위해 더욱 확대된 장학제도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친구추천 및 동반수강, 재직자 특별장학 등을 통해 다양한 등록금 감면혜택과, 실습과목 연계, 1대1 담당 선생님의 학사관리, 상품권 증정 이벤트 등의 다양한 학생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