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민진수 기자] 스터디카페창업 브랜드 시너지플레이스 별내청학점이 지난 4일 신규 점포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1인석 타입 △개방형타입 △집중형타입 △카페형타입으로 구성된 별내청학점은 학원을 운영하는 노하우로 탄탄하게 관리하는 관리형 매장이다.
시너지플레이스 별내청학점은 정액권, 기간권에 해당되는 요금제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착순 사전예약 모집을 진행 했으며 구성된 좌석 수 대비 150%에 달성했다고 밝혔다.
본사 관계자에 따르면 “별내청학점은 거리두기 4단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예약을 해주셨다. 별내 청학리가 워낙 교육열이 높은 지역이다보니 스터디카페 예약자수가 늘어난 것으로 보여지며 기존에 시너지플레이스를 이용해 본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많은 회원들이 몰리는 양상을 띄고 있다”며 “개방감 있는 스터디카페지만 독립된 1인 좌석의 형태를 띄며 전용 APP를 통해 손쉽게 이용할 수 있고 내가 앉고 싶은 좌석을 어플로 실시간 확인이 되고 이용권까지 구매가 가능한 시스템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밖에도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학습할 수 있는 여러가지 타입의 좌석을 구비했고 넉넉한 개별 사물함 등의 편의 시설과 쾌적한 환경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스터디카페 창업의 경우 학군과 지리적 이동 동선까지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개인 창업자 스스로 분석하고 결정하기엔 어려움이 있다. 철저한 무인 시스템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는 시너지플레이스 스터디카페 본사에서는 프랜차이즈 경력 20년 이상의 경력자들로 구성된 전문가들이 지역유동인구, 잠재고객 성향분석 등 정확한 데이터를 기반하여 스터디카페 예비창업자에게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는 상권을 직접 발굴 및 제안하고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