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민진수 기자] 스크린골프 문화기업 MS골프가 경남 창원에 위치한 감계 힐스테이트 1차 아파트에 골프렌탈 상품을 설치했다고 지난 7일 밝혔다.
PGA(미국남자프로골프연맹)투어 플레지던츠 컵 공식 스크린골프 시뮬레이터로 선정되면서 기술력을 인정받은 MS골프는 우수한 제품개발과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스크린골프업계의 신흥강자로 급부상하고 있다.
MS골프는 최근 베트남, 일본, 유럽, 중국, 호주, 미국 등 세계 10여 개국과 총판계약을 체결하며 세계화에 물꼬를 트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동호인을 위한 아파트 스크린골프 연습장 렌탈사업에 참여해 골프업계에 새로운 가능성을 열고 있다.
이동명 ㈜MS골프 대표는 “골프 렌탈은 상품의 가치를 넘어 고객 만족을 위해 더욱더 박차를 가할 것이며, 입주민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어 “신규로 론칭된 MS5C Plus 제품은 포터블 센서와 연동돼 실내 스크린 연습장뿐만 아니라, 실외 인도어 연습장에 설치 결과 동호인들의 많은 호응과 찬사를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개그맨 조원석은 MS골프의 모델 겸 홍보이사로 활동 중이며, 유튜브 채널 '조원석의 진심골프TV'를 통해 골프 레슨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