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도형 기자] 포장 전문 기업 ㈜올팩코리아가 신제품으로 새로운 브랜드 출시 및 디자인등록을 특허청에 출원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출원하는 디자인 및 브랜드는 새로, 바로, 우리동네최고맛집 3종이다. 브랜드명 아래에 올팩코리아 사명 CI 로고를 각인으로 넣고 ‘신선하니까 맛있으니까 정직하니까’의 문구를 넣어 출원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해피락’ 브랜드에 이어 새로 출시되는 새로, 바로, 우리동네최고맛집의 비닐제품 특징은 그동안의 생산기술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고, 완전 새로운 방식의 기술력으로 제조해 인장력을 높여 품질은 더 우수하면서도 가격은 대폭 저렴하게 제조해 품질경쟁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앞으로 출시할 품목으로는 위생 비닐장갑 새로로, 기존의 제품보다 질기면서도 끼고 벗을 때 끈적거림이 덜하다.
업체 관계자는 “지금까지는 제조 중심으로 오프라인 B2B 경영에 비중을 뒀으나, 이제 온라인 사업 부문의 시장확장을 본격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식자재 전문몰에 입점해 요식업 사장님들과 동반자적인 마음으로 이번 신상품 입점과 더불어 강력한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팩코리아는 40년에 이르는 포장 전문 노하우를 바탕으로 요식업소용 식품포장기와 용기 및 필름, 그리고 가정 및 업소용 진공포장기와 진공포장지 등 각종 포장재 생산시설 전반을 갖추고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