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5 (월)

  • 흐림서울 20.3℃
  • 구름많음제주 24.6℃
  • 흐림고산 24.3℃
  • 구름많음성산 25.7℃
  • 구름많음서귀포 25.3℃
기상청 제공

전국/경제이슈


코오롱 율량 하늘채 센트럴 주택홍보관 오픈…이틀 만에 500여 명 방문

전 세대 전용면적 59~77㎡ 중소형 평형, 총 721세대로 조성

 

[제주교통복지신문 김도형 기자] 청주시 청원구 내덕동 일원에 들어서는 ‘코오롱 율량 하늘채 센트럴’이 지난 12월 16일 주택홍보관을 오픈하고, 지역주택조합원 모집에 나섰다. 오픈 2일 만에 500 여명이 방문하며,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코오롱 율량 하늘채 센트럴’은 청주 내덕동 지역주택조합이 시행하고 무궁화신탁이 자금관리를 맡는다. 시공은 코오롱글로벌㈜이 예정이며, 전용면적 59~77㎡ 중소형 평형, 총 721세대로 구성된다.

 

단지는 교육, 교통, 생활 인프라가 탄탄한 핵심 입지에 자리한다. 인근에 롯데마트, 홈플러스, 내덕자연시장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가 갖춰져 있어 원스톱 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다.

 

CGV 영화관, 국립청주박물관, 현대미술관 등으로 문화를 즐기는 여가 특권도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내덕생활체육공원, 새적굴공원, 율량천, 우암산 등 청주의 자연환경을 누리는 입지를 더해 힐링 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다.

 

도보거리에 내덕초와 율량초가 자리하며, 청주시를 대표하는 명문학교인 청주중앙여자중, 신흥고 등 우수한 학군을 자랑한다. 청주대, 청주예술대 등이 가까이 있으며, 율량동 학원가도 인접해 우수한 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다.

 

사통팔달 쾌속 교통망을 확보했다. 단지 주변으로 공항로, 충청로가 지나고 있으며, KTX 오송역, 서청주IC(중부고속도로), 청주IC(경부고속도로)가 가까이 있어 대중교통 및 자차를 이용해 시∙내외로 이동이 수월하다.

 

각종 호재가 이어져 미래가치 상승도 예고된다. 허브센터 조성, 도시재생 길라잡이 육성 및 지원, 지역역량 강화사업 등을 골자로 한 내덕1동 도시재생 뉴딜사업에 따른 직접 수혜 단지로 미래 비전을 기대할 수 있다. 인근 시세보다 저렴한 평당 800만원대 아파트로 내 집 마련 부담도 줄였다. 

 

‘코오롱 율량 하늘채 센트럴’ 관계자는 “각종 인프라를 잘 갖춘 입지적 강점에 전 세대를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해 만족도를 높였다”며 “내덕1동 도시재생 뉴딜사업 수혜까지 맞물리면서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