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포레스트247’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주북리에 위치한 단독형 전원주택이다. 선호도 높은 평형대로 구성됐다.
남향 위주의 배치와 넓은 동간 간격으로 채광, 환기에 우수하며 단독형 개별 건물로 프라이버시를 보호했다. 전용면적 111.81~156.14㎡로 선택가능하며 세대당 1~2대의 주차공간을 확보했다. 잔디마당, 테라스, 다락방 등 주택에서만 누릴 수 있는 공간을 설계했다.
이 단지는 철근콘크리트 구조이며 벽돌조적 및 자연석 고급자재로 시공마감했다. 석재데크, 시스템에어컨, 인덕션 등 기본옵션을 제공하며 3중 로이 시스템창호, 초고속 정보통신 시스템을 구축했다. 전 세대 상하수도 및 단지 내 주출입구 차단기, 가로등, 무인경비CCTV 등 최신 시스템과 설비로 안전을 도모했다.
양지초, 용동중, 포곡고 및 명지대, 용인대, 한국외대 등 교육환경이 구축돼 있으며 고림지구까지 3분 거리로 생활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다. 용인중앙시장, 이마트, 죽전신세계백화점 등 쇼핑시설과 용이시청, 처인구청, 용인세브란스병원 등 위치해 있다.
영동고속도를 통해 서울 강남까지 50분대로 도달가능하며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등 접근성이 우수하다. 제2외곽순환도로, 제2경부고속도로 스마트IC가 공사 중으로 추후 영동고속도로 진출입이 용이해질 전망이다.
인근에 대대천이 위치하며 에버랜드, 한국민속촌, 용인시종합운동장 및 다수의 골프장으로 여가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지리적으로 이천, 여주, 화성 등 빠르게 이동가능하다.
한편 도심 속 자연쉼터인 ‘포레스트247’ 타운하우스는 추가 세대를 공급할 계획으로 대단지의 인프라를 공유가능하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