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한도 초과 애교 사진이 공개돼 팬들을 설레게 한다.
16일 임영웅은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u"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임영웅이 대기실로 보이는 소파에 앉아 휴식을 취하고 있다. 임영웅은 따뜻한 느낌의 니트를 입고 단정한 헤어를 해 댄디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임영웅은 긴 손가락으로 귀여운 브이 포즈를 취하면서 입까지 쭉 내미는 애교를 선보이기도 했다.
깔끔하고 단정한 스타일링을 한 임영웅의 훈훈한 비주얼에 팬들은 감탄을 감추지 못했다.
임영웅은 지난 8월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오는 12월에는 부산 벡스코,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아임 히어로' 앙코르 콘서트가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가수 임영웅은 유튜브 채널 총조회수가 17억 뷰를 돌파하며 유튜브에서도 자신의 존재감을 가감없이 드러내고 있다.
16일 기준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따르면 총조회수가 17억 뷰를 돌파했다. 지난 9일 16억 9천만 뷰를 기록한 뒤 7일 만에 1000만 뷰를 추가하며 이뤄낸 대기록이다.
기존 영상들의 조회수도 1000만 뷰를 연달아 돌파하고 있다. ‘사랑은 늘 도망가’의 경우 4968만회를 기록했고 정규1집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뮤직비디오는 2400만 뷰를 달성했다. 이외에 ‘무지개’, ‘연애편지’, ‘사랑해 진짜’ 등도 1000만 회를 돌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