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6 (화)

  • 서울 19.4℃
  • 구름많음제주 24.5℃
  • 구름조금고산 22.7℃
  • 구름많음성산 23.6℃
  • 구름많음서귀포 24.1℃
기상청 제공

전국/연예이슈


김고은, 화제성 1위 올라…'작은 아씨들' 대세 입증

 

배우 김고은이 출연 중인 드라마 '작은아씨들'의 인기와 함께 화제성 1위를 차지했다.

 

지난 4일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tvN '작은 아씨들'의 화제성 점수는 전주 대비 46.9%가 증가하며 2주 연속 화제성 1위에 올랐다. 또 뉴스, VON(Voice of net) ,SNS, 동영상 4개 부문 모두 1위에 올랐다. 
 

2위는 드라마 부문 MBC 금토극 ‘금수저’가, 출연자 부분은 tvN '월수금화목토' 박민영이 차지했다.

 

3위에는 드라마와 출연자 부분 SBS '천원짜리 변호사'와 남궁민이 차지했다.

 

4위에는 드라마 tvN '월수금화목토'와  출연자 tvN '작은 아씨들' 위하준이, 5위는 드라마 KBS2 '법대로 사랑하라'와 출연자 MBC '금수저' 육성재가 자리했다.

 

그 뒤로 6위부터 10위까지는 KBS 2TV ‘법대로 사랑하라’와 ‘황금 가면’, tvN ‘블라인드’, JTBC의 새 토일극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그리고 KBS1TV ‘으라차차 내 인생’ 순으로 이름을 올렸다.

 

특히 '작은 아씨들'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펼치고 있는 김고은이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는 1위에 오르면서 화제성이 발표되는 모든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 출연자 부문 화제성 10위 내에 '작은 아씨들' 배우들 대부분이 포진해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출연자 화제성 순위 6위부터는 엄지원(작은 아씨들), 고경표(월수금화목토), 김지은(천원짜리 변호사), 남지현(작은아씨들), 엄기준(작은 아씨들) 순으로 차지했다.

 

‘작은 아씨들’은 가난하지만 우애 있게 자란 세 자매가 대한민국에서 제일 부유하고 유력한 가문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다. 거대한 사건에 휩쓸린 세 자매가 ‘돈’이라는 인생의 숙제를 풀어가는 과정이 뜨겁고도 짜릿하게 펼쳐진다.

 

김고은은 전작인 ‘유미의 세포들’에서 공감형 캐릭터 ‘유미’를 완벽하게 그려내며 큰 사랑을 받았으며 이번에는 지금까지와는 결이 다른 새로운 얼굴 완성해 역시 김고은 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종영을 2회 앞둔 '작은 아씨들' 10회 시청률은 닐슨코리아 조사결과 기준 9.7%를 기록했다. 지난 회차 대비 2.4%P나 상승한 성적이다. 특히 이날 최고 시청률은 11.2%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