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대훈 기자] 스포츠 모델 정대진 선수가 지난 28일 일요일 서울 스위스 그랜드 호텔에서 열린 ‘2022 NABBA 코리아 파이널 그랑프리 대회’에서 미스터 스포츠모델 부문 우승을 차지했다고 31일 밝혔다.
정대진 선수는 2020년 NABBA 스포츠모델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NABBA의 대표 선수 중 한 명으로, 강력한 경쟁 선수들이 출전한 이번 2022 NABBA 코리아 파이널 그랑프리대회에서 정대진 선수가 2연패를 달성할 수 있을지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뜨거웠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 강력한 경쟁자로 작년 NABBA 대회 우승자 홍의승 선수, 이도영 선수 등이 출전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정대진 선수가 무대에 오르자 모든 걱정이 사라졌다. 정대진 선수는 선명한 데피니션과 빨래판 같은 복근, 날카롭게 갈라진 대퇴사두, 빗살무늬 둔근 등 훌륭한 근질을 앞세워 우승을 차지했다.
밤 12시가 넘는 늦은 시간에도 현장에는 1000명 가량의 국내 팬들이 참석해 대회장을 함성으로 가득 채워줬으며, 정대진 선수는 팬들의 격렬한 응원에 힘입어 2연패라는 업적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한편 정대진 선수는 (주)브레이브컴퍼니 전속 크리에이터로, 보디빌딩 외에도 유튜브, 방송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대중들에게 운동 정보 및 동기부여를 제공하고 있다.
기사 출처 : 나바코리아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