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디지털뉴스팀] 들꽃필름에서 선보인 시트콤 웹드라마 20.5도 마지막화가 공개됐다.
들꽃필름은 웹드라마뿐만 아니라 단편영화, 공모전 등 영상을 제작하는 팀이다. 2020년 29초 커피영화제에서 장려상을 받은 팀이기도 하다.
이번 웹드라마 20.5도는 총 12부작으로 가볍게 웃음을 주며, 가슴은 무겁게 즐길 수 있는 웹드라마이다. 1화부터 6화까지는 순박한 남자들의 군대 가기 전 친구들의 우정, 헌팅 코미디가 표현되며, 6화에서 헌팅을 자체를 포기하고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다 여자들에게 헌팅 제안을 받기도 한다.
7화부터 여자 배우들이 출연하며 로맨스로 이뤄지는 듯했으나 알고 보니 10대라는 여고생으로 나와 20대와 10대 이뤄질 수 없는(?) 반전 로맨스 이야기가 펼쳐진다. 과연 10대와 20대. 이들의 사랑이 이뤄질 수 있을까?
12부작으로 탄탄한 이야기와 반전 코미디가 펼쳐지는 웹드라마 20.5도는 들꽃필름 구자휘 대표가 직접 시나리오를 쓰고 연출, 출연까지 맡았다. 또한 구자휘, 이주광, 김지환 등 출연 배우 모두 연기력이 입증됐다.
들꽃필름 관계자는 “20.5도는 이제 막 성인이 된 애매한 나이인 스무살 동갑내기 세 친구의 이야기를 공감할 수 있게, 유쾌하게 그려냈다. 재밌는 웹드라마를 찾고 있는 분에게 추천하고 싶다. 앞으로도 더욱 기대되는 작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