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강석 기자] 밀키트 창업 브랜드 ‘오늘쉐프’가 신메뉴 2종 뼈 삼겹구이·닭 양념구이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오늘쉐프는 레시피 고민 없이 누구나 쉽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는 밀키트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신선한 재료에 자사만의 비법을 더했으며, 한식부터 양식, 분식, 찜/탕 등 다양한 카테고리 구성으로 소비자에게 더욱 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당사는 앞서 LA갈비, 매운 소갈비찜 등 여러 가지 고기 메뉴를 출시한 바 있다”며 “새롭게 출시된 뼈 삼겹구이, 닭 양념구이를 통해 고기 메뉴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전했다.
먼저 뼈 삼겹구이는 삼겹살과 갈비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메뉴로, 담백한 맛을 지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닭 양념구이는 야들야들한 닭고기에 소스를 발라 중독성 있는 매콤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출시된 메뉴는 전국 250여 개 체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24시간 무인 운영으로 이른 아침은 물론, 늦은 밤부터 새벽까지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고기 밀키트는 핏물을 빼거나 오랜 시간 푹 끓여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가정에서는 물론, 캠핑이나 차박, 나들이 등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