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가 단독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하이라이트는 오는 5월 20일부터 22일까지 사흘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온·오프라인 단독 콘서트 ‘HIGHLIGHT LIVE 2022 [INTRO]’(하이라이트 라이브 2022 [인트로])를 개최한다. 이는 지난 2018년 11월 개최된 ‘HIGHLIGHT LIVE 2018 [OUTRO]’(하이라이트 라이브 2018 [아웃트로]) 이후 3년 6개월 만의 새로운 단독 콘서트다. [OUTRO]를 마친 하이라이트의 무대와 이야기가 새로운 [INTRO]에서 다시 시작되는 것.
하이라이트는 “우리가 만들었던 그날의 추억들이 당신의 기다림을 조금은 쉽게 해주었을까. 항상 궁금했던 머릿속으로만 생각했던 수많은 질문들은 이제 우리 앞에 반짝일 당신의 그 눈동자들이 대답해 주겠지. 다른 말은 필요 없었던 언제나처럼. 그러니까 우리, 그냥 어제도 만났던 것처럼 웃으며 인사하자. 안녕, 잘 지냈어?”라는 앨범 소개글로 먼저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단독 콘서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하이라이트의 새로운 무대와 토크에 더 많은 관심이 모이는 가운데, 하이라이트는 오롯이 팬들을 위해 더욱 특별한 [INTRO]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하이라이트는 더 많은 글로벌 팬들과 함께하기 위해 22일 공연은 아이돌 Live 앱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중계하며 시·공간의 제약을 넘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HIGHLIGHT LIVE 2022 [INTRO]’는 5월 20일부터 22일까지 사흘간 진행되며,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오늘(25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 28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를 각각 오픈한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