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에 글로벌 슈퍼 루키 유나이트(YOUNITE)가 합류한다.
21일 ㈜엔씨소프트, ㈜클렙 측은 “브랜뉴뮤직의 신인 보이그룹 유나이트가 유니버스에 전격 합류한다”라고 전했다. 이와 동시에 오는 26일(화) 신규 플래닛(Planet) 오픈과 함께 팬을 위한 깜짝 인사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유나이트는 유니버스 내 아티스트별 공간인 플래닛(Planet)에서 FNS(Fan Network Service), 프라이빗 메시지(Private Message)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실시간 소통할 계획이다. 또한 화보, 라디오 등 유니버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오리지널 독점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유니버스는 이번 플래닛 오픈을 기념해 서포트(Support) 이벤트도 진행한다. 팬들의 참여로 커피, 간식차를 유나이트에게 보낸다. 특히, 참여자 5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티스트 폴라로이드 사진을 선물할 예정이다.
브랜뉴뮤직의 새 보이그룹 유나이트는 지난 20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YOUNI-BIRTH’(유니버스) 발매와 함께 본격 활동을 시작했다. 데뷔 전부터 세계관을 담아낸 프롤로그 영상, 선공개 타이틀곡 ‘EVERYBODY’(에브리바디) 뮤직비디오를 통해 자유분방한 에너지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해왔다. 전 세계 케이팝 팬덤의 이목을 사로잡은 만큼, 유니버스와의 신예 프로젝트에 새로운 기대가 집중된다.
한편, 유나이트 플래닛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