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0.07 (토)

  • 구름많음서울 17.5℃
  • 흐림제주 17.9℃
  • 흐림고산 17.1℃
  • 흐림성산 17.6℃
  • 흐림서귀포 19.1℃
기상청 제공

전국/연예이슈


슈,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방문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

 

[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그룹 S.E.S 출신 슈가 도박 근절에 나설 것을 알렸다.

 

14일 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에는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를 찾은 슈의 모습이 담겼다.

 

슈는 해당 게시물을 통해 “지난날 도박에 빠져 제 인생은 물론 가족과 주변인들의 인생까지도 송두리째 망가뜨릴 수 있다는 것을 뼈저리게 느꼈다. 많은 분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고 머리 숙였다.

 

이어 “최근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 방송 이후 여러분들의 댓글을 하나하나 찬찬히 다 읽어봤다. 부족한 저를 믿고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반대로 지난 저의 잘못된 행동을 질타하는 분들께도 이는 실수가 아닌 도박이라는 명백한 잘못이라는 점 인정한다. 머리 숙여 사과의 말씀 올린다. 변명의 여지가 없는 제 잘못”이라고 전했다.

 

 

또한 “무엇보다도 저의 잘못으로 인해 상처를 받고 분노를 느꼈을 분들께 평생을 반성하고 사과를 해야 한다는 책임을 지고 있다. 더불어 ‘스타다큐 마이웨이’ 촬영 때 방문한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를 방문하면서 우리나라의 도박문제에 관한 심각성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었다. 잘못된 선택으로 모든 것을 잃어보니, 도박이 얼마나 무서운 것인지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 그래서 도박 문제 관련된 캠페인이 있다면, 어디든 달려가 제가 먼저 앞장서서 도박의 위험성과 심각성을 알려야겠다는 마음”이라고 밝혔다.

 

슈는 “어제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를 다시 방문해서 도박 문제 예방을 위해 제가 도울 수 있는 일에 대해서 상의를 하고 왔다. 제 경험을 통해 도박 문제의 심각성과 ‘도박OUT’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앞으로 최선을 다하겠다. 나아가 저와 같은 사람들이 더는 나오지 않길 진심으로 바라는 마음으로 도박에 빠진 사람들을 돕고 싶다”라는 마음을 표했다.

 

그러면서 “저의 잘못된 행동에 대한 책임을 지기 위해, 도박 문제를 덮으려 하거나 숨기기보다는 오히려 전면에 나서 앞으로 도박 근절과 예방 관련 활동들을 해나가는 것이 마땅한 도리인 것 같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슈는 “저를 향한 응원과 격려, 비판과 쓴소리를 아끼지 않아 준 모든 분께 머리 숙여 다시 한번 사죄와 감사의 말씀을 올린다.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