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배우 지주연이 뷰티 예능 MC로 발탁됐다.
13일 소속사 인컴퍼니에 따르면 지주연은 이날 첫 방송되는 동아TV 뷰티 예능 프로그램 ‘트렌디 TALK’(이하 ‘트렌디 톡’) MC로 출연한다.
‘트렌디 톡’은 뷰티 및 건강&헬스와 관련된 제품들을 참신하고 특별한 코칭으로 다양한 뷰티 꿀팁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방송인 현영, 에이핑크 보미, 배우 김도현과 함께 프로그램 MC로 나서는 지주연은 ‘트렌디 톡’에서 센스 있는 입담과 진행 솜씨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명쾌한 뷰티 리뷰와 함께 생동감 있게 제품을 밀착 소개하는 ‘뷰티 MC’로 활약한다.
지주연은 지난 2009년 KBS 2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파트너’, ‘다 함께 차차차’, ‘구가의 서’, ‘영혼 수선공’, ‘당신만이 내 사랑’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여기에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 JTBC ‘코드-비밀의 방’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남다른 지성미와 훌륭한 예능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현재는 SBS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의 촬영을 진행 중이다.
한편, 지주연이 메인 MC로 나선 ‘트렌디 톡’은 이날 밤 9시 동아TV에서 첫 방송된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