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민진수 기자] 마이크로소프트의 공식파트너사인 가전브랜드 아이뮤즈가 학생들을 위한 3월 신학기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신학기 할인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노트북과 태블릿, 모니터 카테고리로 나누어 아이뮤즈의 주요 제품 구매 시에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할인 쿠폰은 아이뮤즈 온라인몰 회원가입 후 발급받을 수 있으며, 제품 주문 및 결제 시에만 적용된다.
이번 신학기 이벤트의 태블릿 카테고리 행사상품 중 하나는 정품 윈도우11을 탑재한 ‘컨버터탭’이다. 아이뮤즈의 컨버터탭은 노트북, 태블릿 제조 기술력이 검증된 국내 중소기업이 생산하는 제품으로 인텔 N4020 프로세서와 10.5형 IPS 광시야각 패널을 장착해 400nit에 달하는 백라이트로 선명한 FHD 해상도를 갖고있다.
무엇보다도 전용 도킹 키보드가 있어 노트북 모드와 태블릿 모드를 자유롭게 오갈 수 있으며, 스타일러스펜 MPP2.0 지원으로 활용도 역시 높다. 스타일러스펜은 터치 디스플레이에 필기나 그림을 그릴 수 있으며, 압력 감지, 기울기 감지 기능 등을 갖추고 있다.
아이뮤즈의 컨버터탭은 전체 무게가 약900g 내외로 가벼워 휴대하기 용이하고 PD기능을 탑재한 30W 고속충전기와 60W C타입 케이블이 함께 제공된다. AS는 무상보증 1년 + 유상보증 3년 총 4년의 보증기간을 제공하며, 최대 3억원의 삼성화재 배상책임보험에 가입돼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