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강석 기자] 더720 재수학원은 반수를 선택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5개월간 교육을 제공하는 책임반수반을 6월 개강을 앞두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학원 측에 따르면 책임반수반은 입소 시 레벨 테스트를 실시해 성적 결과에 따른 수준별 과목별 자체 교재와 개인별 시간표를 제공하고 국어, 영어, 수학 위주로 수업을 진행한다.
수업 시작 전 출결 시스템을 활용해 출석 체크하고 담임 강사와의 조회 이후 과목별 정규 수업을 시작한다. 수업이 끝나고 당일 학습 내용 기반으로 이해도 테스트를 해 결과에 따라 오답 정리 및 클리닉을 진행한다. 또한 과제 풀이, 질의응답, 영어단어 테스트 등을 병행해 학생의 학습 시간 관리한다.
특히 책임반수반은 토요일에 720 주간 모의고사, 오답 문제 분석 및 정리, 주말과제 풀이를 진행하며 일요일에는 모의고사 성적이 낮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피드백 및 복습 특강을 제공한다.
더불어 모든 테스트 및 모의고사 등 누적된 성적을 분석하고 결과를 토대로 '더720 플러스' 수시-정시 종합 상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는 대입 정시와 수시 학생부종합, 교과, 논술, 면접 등 학부모 필참으로 매월 1회 실시하며 학생의 목표 설정과 적합한 입시 전략 및 자료를 제공한다.
이봉주 대표는 "학생들 개개인에게 학습 전략 설계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일대일 상담을 제공해 모든 반수생이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더720은 학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1인 지정 자습 자리배정과 휴식 공간 '더720EATS'를 조성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