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삼성 공식 파트너 ㈜코인비엠에스는 윈도우11 기본 탑재 ‘삼성노트북 플러스2 NT550XDA-K78A’를 대상으로 오는 22일(화)까지 G마켓에서 열리는 신학기 맞이 ‘디지털 가구 빅세일’기획전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G마켓(지마켓)에서 진행하는 이번 디지털 빅세일은 15% 선택할인 쿠폰과 최대 10% 중복할인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드 즉시할인은 7% 카드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대상 제품 삼성 노트북 플러스2 NT550XDA-K78A는 윈도우 11이 탑재된 노트북이다.
활용성을 높여주는 다양한 포트 지원과 업그레이드 도어 지원으로 누구나 손쉽게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또한, SSD와 HDD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듀얼 스토리지를 지원하여 빠른 부팅 속도와 대용량 저장 공간으로 편리성과 효율성을 높여준다.
인텔 11세대 코어 i7 CPU가 탑재돼 더 업그레이드된 성능은 실시간 화상 강의, 영상 스트리밍, 최신 게임, 고사양 이미지 편집 작업도 부드럽게 처리한다. 학업과 업무용에 적합한 가성비 좋은 노트북이다.
코인비엠에스 관계자는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G마켓‘디지털 가구 빅세일’은 역대 행사 중 가장 큰 할인 혜택 및 특별 사은품과 추가 혜택이 준비돼 있다”라며 “삼성전자의 15.6형 노트북 중 인텔 i7 CPU가 탑재된 고성능 노트북을 다시 보기 힘든 금액으로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자세한 행사 내용 및 구매는 G마켓 갤럭시Mall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