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학술논문교정번역 전문 하리스코가 학술브랜드 논문교열·번역 부문 ‘2022 대한민국브랜드평가1위’에 선정됐다.
하리스코는 SCI(E)급 국제학술지에 논문을 투고하고자 하는 연구자들이 즐겨찾는 영어논문 교정 번역 서비스 전문 브랜드다. 풍부한 경험을 갖춘 영미권 원어민 전문가들이 참여해 초벌번역 과정을 거친 논문의 문장과 문맥까지 정교하게 교정함으로써 영어논문의 정확도를 높이는 서비스가 특징이다. 영어논문 교정번역 서비스는 지난 20여년 간의 서비스 경험을 통해 다져 온 높은 품질과 탄탄한 원어민 네트워크, 해외저널의 편집 방향에 대한 안목 등을 두루 갖춰 국내외 연구자들로부터 신뢰를 받아왔다.
또한, SCI(E) 논문을 배출하는 과정에서 해외저널의 편집 트렌드를 파악하는 것이 갈수록 중요해짐에 따라 매년 해외저널 편집장들을 초청해 국제학술컨퍼런스를 개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국내 연구자들이 해외저널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와 토론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하리스코 김무진 대표는 "지난해에 이어 연속 2년째 수상을 하게 되어 보람을 느끼고 이번 연속 수상을 계기로 하리스코 영어논문 교정번역 서비스의 품질을 더욱 더 고도화해 가겠다”며 “요즘은 한 국가에서 배출하는 SCI(E) 논문의 규모가 국가지식경쟁력의 중요한 척도가 되고 있는데 하리스코가 논문 교정번역 서비스라는 학술지원분야에서 최선을 다함으로써 국가지식경쟁력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 싶다”고 전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