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이주원 기자] 랜드프로가 ‘주택관리사 새출발 응원 이벤트’를 통해 35% 할인 혜택을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주택관리사 합격 목표를 세운 수험생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새출발 응원 기간 한정 35%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에 2022 VIP 연회원반, 평생합격보장반을 신청하는 수강생은 최대 27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22 VIP 연회원반’은 올해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 일정까지 시험과목별 최신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집중 패키지다. 추가결제 없이 10인 교수진의 최신 정규강의, 2022 유료특강을 모두 제공하며 주택관리사 최신개정판 교재 세트(총 12권)를 추가 지급한다. 또한, 수강생은 전국 모의고사(6회)+해설 인강을 통해 시기별 학습보완, 점검에 집중할 수 있다.
‘평생합격보장반’은 수강기간 제한 없이 평생 주택관리사 인강 무제한 수강이 보장되는 패키지다. 수강기간 제한이 없어 육아, 학업, 직장 업무 등의 이유로 여유롭게 시험 일정에 대비하려는 수험생에게 추천된다.
이 패키지는 주택관리사 시험과목별 최신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고, 인강 수강에 필요한 최신 주택관리사 교재 12권을 모두 제공한다. 추가로 2022 유료특강 수강, 주택관리사 모의고사(6회) 무료응시 혜택을 더했다.
업체 관계자는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은 상대평가 체제로 이뤄짐에 따라 합격 인원이 줄어들었다. 이에 주택관리사 자격증 가치는 점점 더 높아지고 있다. 합격하기 어려워진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에서 빠르게 합격하려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해서 확실히 공부하는 것이 중요하다. 랜드프로 주택관리사 새출발 응원 이벤트를 통해 35% 할인 혜택을 누리고, 합격에 가까워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