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대표 주성진, 이하 ‘휴테크’)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안마의자 부문을 9년 연속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가 주최한 행사로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하여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휴테크는 9년 연속 가전 부문 1위 수상의 쾌거를 거두었다.
휴테크는 기업 이념인 ‘모두가 꿈꾸는 건강한 세상’을 지향, 휴식의 질을 높이기 위한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차별화된 기술을 바탕으로 국내외 안마의자 업계를 선도해 나가고 있다.
올해 참여한 ‘CES 2022’에서 휴테크는 자사 프리미엄 안마의자에 적용된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을 탑재한 음파진동 카시트를 공개했다.
특히 휴테크는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을 탑재한 플래그십 하이엔드 안마의자 카이(KAI) GTS9 아트모션으로 ‘CES 2022’ 스마트 홈 부문 혁신상을 수상하며 뛰어난 기술력을 국제적으로 인정받게 됐다.
이를 올 4월 미국 시장 진출을 앞두고 청신호로 여기고 국내를 넘어 본격적으로 세계 시장의 저변을 넓혀 나갈 예정이다.
휴테크 영업부 정윤기 이사는 “휴테크 안마의자가 9년 연속 수상할 수 있게 된 것은 브랜드를 향한 고객의 사랑과 성원이 있기에 가능했다”면서 “앞으로도 휴테크는 고객만족을 위한 휴식가전 워너비(Wannabe) 브랜드로 지속성장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