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2022 대구 퍼스트웨딩박람회가 오는12~13일 양일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2 대구 퍼스트웨딩박람회에서는 전문 웨딩컨설턴트들이 최신 트렌드에 맞는 웨딩플래닝을 제안할 예정이다.
달라진 웨딩트렌드에 맞춰 젊고 감각 있는 웨딩플래너들이 고객의 니즈에 맞춘 스마트한 웨딩 패키지와 젊고 센스 있는 웨딩스타일링을 통해 웨딩준비 서포트를 나설 방침이다.
웨딩 준비뿐만 아니라 혼수 가전을 알아보는 예비신혼부부를 위한 최신 혼수트렌드와 정보를 제공하며 나만의 신혼 집 꾸미기에 보탬이 되는 혼수 가전 할인 및 다양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고 한다.
또한, 대구웨딩박람회 방문객들은 2022 신상 웨딩드레스와 2022 신상 스튜디오 화보집으로 한 곳에서 비교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웨딩홀 특전도 준비돼 있는데 웨딩홀 예약 시 현장할인 혜택과 식대 할인, 대관료 할인, 폐백음식 서비스 등을 통해 예비 신혼부부에게 합리적인 결혼식 준비를 할 수 있게 도와줄 예정이다.
더불어 스드메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스드메 최저가, 스드메 139 패키지 이벤트를 단 이틀 동안 진행한다.
대구 퍼스트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신청을 하면 대구웨딩박람회의 모든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