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놀면 뭐하니?' 멤버들이 4인조 댄스그룹을 결성했다.
29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윤집 김진용 왕종석 신현빈/ 작가 최혜정)에서는 새해를 맞아 고마운 사람들을 찾아가는 '세배 특공대'의 여정이 펼쳐진다. 이와 함께 '커버 뭐하니?'를 통해 4인조 댄스그룹을 결성한 유재석, 하하, 신봉선, 미주의 무대가 깜짝 공개될 예정이다.
방송에 앞서 '놀면 뭐하니?' 공식 유튜브에는 '커버 뭐하니?' 최초 댄스곡 티저 영상이 업로드돼 관심을 모았다. 영상에는 프로듀서 정준하를 찾아온 멤버들의 모습, 구슬 땀을 흘리며 춤 연습에 매진하는 그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유재석은 피멍이 든 다리를 보여주며 "무릎이 아작(?) 났다"고 말해, 열정 넘치는 춤 연습 과정을 짐작하게 했다. 하하와 유재석은 "이거로 스타가 될 거예요", "나도 더 스타가 될 거거든"이라며 티격태격, '커버 뭐하니?' 세계관에 몰입한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과거 혼성그룹 룰라와 쿨의 매니저로 활동했던 정준하 역시 "너희들 오디션 보러 온 거야?"라며, 4인조의 프로듀서 역할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이에 댓글창에는 "춤에 진심인 유재석", "전 엑소 멤버 유재석, 전 러블리즈 멤버 미주, 전 지키리 멤버 하하, 현 셀럽파이브 멤버 신봉선" 등 세계관이 충돌하는 재치 있는 댓글과 함께, 멤버들이 커버하는 댄스그룹의 정체와 곡을 향한 추측이 이어졌다. 샵, 스페이스A, 룰라 등이 언급된 가운데, 혼신의 춤 연습을 펼친 멤버들이 꾸민 무대는 과연 어떨지, 본 방송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놀면 뭐하니?'는 그동안 '커버 뭐하니?' 시리즈를 통해 프리스타일 'Y', 악동뮤지션 '낙하', 아이유 '팔레트' 커버 영상으로 화제를 모았다. 또한 공식 유튜브를 통해 방송에서 볼 수 없던 모습까지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호응을 이어가고 있다. MBC '놀면 뭐하니?' 1월 29일 방송은 시간을 앞당겨 저녁 6시 5분부터 만나볼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