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그룹 워너원(Wanna One)이 오늘 새로운 디지털 싱글 ‘B-Side’를 발매한다.
워너원이 3년 만에 선보이는 이번 앨범은 ‘A-Side’에 멈춰있던 워너원과 워너블의 시간을 ‘B-Side’로 다시 재생시킴과 동시에 언제나 그랬듯 항상 옆에 있겠다는 ‘Beside(~옆에)’의 의미를 담고 있다.
‘B-Side’에 수록되는 신곡 ‘Beautiful (Part.3)’는 ‘2021 MAMA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에서 3년 만에 다시 뭉친 워너원이 새롭게 선보인 곡이다. 2017년 프리퀄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 ‘Beautiful’, 2018년 첫 정규앨범 수록곡 ‘Beautiful (Part.ll)’에 이은 ‘Beautiful’ 시리즈의 완결판이기도 하다.
‘Beautiful (Part.3)’는 시리즈 중 가장 리드미컬한 버전으로, 희망적이고 경쾌한 비트 위에 서정적이고 애절한 멜로디가 어우러졌다. 11명의 멤버들은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해당 곡을 소화하며, 워너원을 오랜 시간 기다리고 그리워했던 모든 이들에게 선물 같은 노래를 건넬 전망이다.
한편, 3년 만에 완전체로 모인 워너원의 새 디지털 싱글 ‘B-Side’는 금일 27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