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가수 임영웅이 식지 않는 인기를 자랑하는 가운데, 그의 공식 유튜브 채널도 조회 수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4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은 총 조회 수 11억 9,000만 뷰를 돌파했다. 이는 지난달 29일 11억 8,000만 뷰를 넘어선 지 6일 만의 기록이다.
지난 2011년에 개설된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는 현재 일상, 커버 곡, 무대 영상 등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되고 있다. 팬들을 살뜰히 챙기는 ‘팬바보’로 알려진 임영웅은 해당 채널을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 중이다.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 역시 구독자 20만 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으며 임영웅의 촬영 비하인드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의 모습이 1분 내외로 공개되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달 26일 방송된 KBS 송년 특집 ‘위 아 히어로 임영웅(We're HERO 임영웅)’에서 다채로운 무대로 감동을 선사, 지상파에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해당 방송은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지난달 30일 스페셜 방송을 공개하기도 했다.
임영웅은 ‘HERO(히어로)’, ‘이젠 나만 믿어요’, ‘사랑은 늘 도망가’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무대를 달궜고, 첫 정규앨범의 수록곡 중 하나인 ‘사랑해’ 무대까지 공개한 바 있다. ‘사랑해’가 포함된 정규앨범은 올해 발매 예정으로, 임영웅은 현재 준비에 한창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