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이천비상에듀는 2023년 대입준비를 원하는 재수생들을 위해 매년 운영되는 대입조기선발반 프로그램을 올해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입조기선발반은 대입정규반보다 조금 더 빠르게 준비를 원하는 재수생 및 대입수험생들을 위한 7주간의 집중 프로그램이다.
특히 해당 프로그램의 수학 커리큘럼은 수학Ⅰ, 수학Ⅱ, 미적분 등 과목별 정밀 진단 테스트로 학생의 약점을 정확하게 찾아내고 정규수업과는 별도로 보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외의 과목들에 대한 맞춤형 학습 역시 약점 보완을 위한 맞춤형 코칭 방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수업형 코칭학습 및 각 학과담임제 시행으로 정규수업에서 배운 내용을 다시 정리할 수 있도록 돕고, 수업형 코칭학습으로도 해결되지 않는 부분은 맞춤 코칭으로 질의응답 과정을 통해서 약점을 보완하게끔 돕는다.
특히 모든 수업과 학습 커리큘럼들은 입시전문가들로 구성된 이천비상에듀 입시연구소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진행된다.
이천비상에듀 입시연구원장 “재수생들의 경우 과목별 약점을 찾지못해서 제자리 걸음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며 “대입조기선발반은 그 동안 발견하지 못한 약점을 찾고 보완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2023년 대입반은 2022년 1월 2일~2월 19일 토요일까지 진행된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