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국내 최대 떡 판매점 메고지고 떡창고가 다가오는 2022년 명절 준비를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떡국떡 등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메고지고 떡창고에서 새롭게 출시한 제품은 떡국떡과 약과, 식혜, 찹쌀유과 등이다.
떡국떡은 천연재료 분말로 만든 100% 국내산 쌀떡이며, 약과는 우리밀로 만들어 달달한 맛을 자랑한다.
또 유기농 엿기름과 멥쌀이 첨가된 프리미엄 생강식혜, 찹쌀이 듬뿍 든 유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메고지고 떡창고는 이외에도 푸딩한우곰탕, 쌀조청, 생강조청 등의 신제품을 출시하며 명절 준비를 메고지고 떡창고에서 모두 마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최대 65%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각 상품별로 40~50% 할인을 진행하고 있어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온라인에서 판매 중인 오색떡국떡의 경우 65% 가량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관계자는 “메고지고 떡창고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떡 제품은 건강한 재료로 만들었기 때문에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다”며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인 떡 제품들은 오직 떡창고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메고지고 떡창고는 직영 1호점으로 국악고점을 운영 중이며, 경기도 하남 미사지구에 2호점이 최근 오픈 했다.
현재 앞으로 다가올 명절패키지 이벤트도 준비할 방침에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