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글로벌 브랜드 미토킥보드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유아 어린이 킥보드 모든 상품을 12월 31일까지 최대 40~60% 특가 어린이 크리스마스 선물 할인이벤트 진행하고 있다.
킥보드 전문 업체인 미토 킥보드는 안전을 최대한 신경쓰기 때문에, 매 회 내구성을 더욱 강화했고, 대형 광폭 바퀴로 안전성을 높여 유아 어린이 킥보드, 성인용 킥보드 선두 주자로 알려져 있다.
또 최대데크 크기로 아이가 안정적이게 퀵보드를 컨트롤 할 수 있으며, 데크가 넓어 가로로 두발을 올려서 주행도 가능하다.
지면과 킥보드 데크의 높이를 5cm로 높여 바닥에 장애물에도 안전하다. 싱싱카 앞쪽 디자인을 기존 퀵보드보다 약 2배가량 키워 장애물 충돌 시 안전성을 높였다.
미토 올뉴카(Allnewcar)는 붕붕카와 킥보드로 변신 및 핸들 3단 높이조절이 가능해 걸음마를 시작한 아기부터 7살 어린이까지 사용할 수 있는 승용완구로 유아 크리스마스 선물로 적합하다.
또 미토뮤칸, 미토 키즈, 미토 윙 등 7세 이상 초등학생 크리스마스 선물로 적합한 킥보드도 있어, 초등학생 아이를 가지고 있는 소비자분들은 크게 고민할 필요없이 킥보드는 선택해주면 된다.
미토 킥보드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에 아이들의 최고의 선물인 유아 어린이 킥보드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12월 31일까지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