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대훈 기자] 29일 컴백을 앞둔 나다가 신곡 ‘불렛프루프’(Bulletproof)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나다는 지난 24일 오후 6시 월드스타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에 발매를 앞두고 있는 자신의 새 싱글 앨범 ‘불렛프루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가면을 쓴 나다의 모습으로 시작된 영상은 댄서들과 호흡을 맞춘 화려한 칼군무, 위엄 있게 걸어 나오는 나다의 모습 등이 차례로 담기며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나다는 킬러를 연상시키는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무게감 있는 움직임을 보여주는 동시에 화려한 퍼 재킷부터 가죽 바지까지 다양한 의상을 소화하며 매력을 발산했다. 총을 쏘는 소리를 의미하는 가사에 맞춰 고안한 안무 등은 따라하기 쉬우면서도 강한 중독성을 선사했다.
특히 ‘받아줄게 다 불렛 불렛프루프’라는 랩과 함께 나다 특유의 날카로운 눈빛으로 영상이 마무리돼 원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이번 싱글 앨범 ‘불렛프루프’는 유명 프로듀싱팀 ‘더 허브’(THE HUB)의 곡으로 트로피컬 하우스를 기반으로 한 라틴 팝 장르의 곡으로 댄서블한 힙합 스타일의 노래다. 플럭 사운드로 시작되는 인트로가 진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이어지는 강렬한 드럼 사운드, 베이스 라인이 귓가를 자극한다.
‘불렛프루프’ 안무는 앞서 현아 ‘아임 낫 쿨’(I’m Not Cool), 에일리 ‘가르치지마’, 에이티즈 ‘이터널 선샤인’ 등의 안무 창작에 참여한 안무팀 비비트리핀(BBTRIPPIN)이 맡아 완성도에 자신감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나다의 새 싱글 앨범 ‘불렛프루프’는 오는 29일 정오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