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강석 기자] 석성면 농촌지도자 연합회는 지난 2일 동부여 농협 2층 회의실에서 관내 농업을 선도하는 농촌지도자들의 화합을 위한 2023년 농촌지도자 총회를 개최했다.
석성면 농업지도자 연합회는 석성면 관내 농촌지도자들을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석성면과 부여군의 농업 및 농촌 발전과 함께 농업인들의 소득 증대와 행복 증진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총회에서는 석성면의 농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농업인들의 화합 및 지역 농업의 공동 성장발전을 위한 정보교환과 회원 상호 간에 협조체계 구축 방안 등의 논의가 이루어졌다.
석성면 농촌지도자 연합회를 이끌어가는 나영환 회장은 “농업을 운영하고 계시는 농촌지도자 여러분들의 노력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석성면에 있는 농가가 모두 함께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농촌지도자회가 솔선수범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조성준 석성면장, 부여군의회 조재범 의원, 송복섭 의원 및 동부 농업인상담소 김동혁 소장, 동부여농협 하정태 조합장, 금강새마을금고 전윤식 이사장 등이 참석하여 농촌지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했다.
조성준 석성면장은 ”석성면의 농업을 증진시키기 위해 선도적으로 활동하고 계시는 농업지도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농촌지도자 여러분들이 농촌지도를 위해 힘써주시는 것만큼 석성면에서도 농촌지도자 여러분들이 중추적인 단체로 활동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격려의 인사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