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시크릿데이, 누적 1억 패드 판매된 ‘슈퍼롱 & 오버나이트’ 신제품 오는 3일 출시

전희연 기자 기자  2021.09.02 18:06:05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전희연 기자] 시크릿데이에서 누적 1억 패드 판매된 ‘슈퍼롱 & 오버나이트’를 신제품 러브 라인으로 오는 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여성들은 한 달에 한번 생리기간이 오면 개인의 편차에 따라 다양한 사이즈를 사용한다. 일반적으로 첫째, 둘째 날은 양이 많아 대형 사이즈를 사용해도 옆이나 뒤로 샘을 걱정하는 여성분들이 있다. 생리대 두 개를 이어서 사용할 정도로 생리 날에 혈 샘은 모든 여성이 힘들어하는 점이다.

 

NEW 러브 슈퍼롱&오버나이트 제품은 각각 43cm, 36cm로 일반적인 생리대보다 길고 넓은 패드로 양이 많은 날은 물론 밤새 새지 않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우선 두께가 두껍지 않아 편안한 착용감을 주고, 숙면 시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와이드 패드로 엉덩이 부분까지 새지 않도록 막아준다.

 

패드의 소프트 커버는 피부에 닿는 부분에 자극을 최소화해 주어, 피부가 민감하신 분들도 사용 가능하다. 뻣뻣한 패드로 인한 불쾌감과 자극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은 생리기간이 지난 뒤에도 고민거리이기 때문이다. 스트라이프 홀은 많은 양의 혈도 빠르게 흡수하여 어떠한 움직임에도 새지 않도록 도와준다. 또한 옆 샘과 뒤로 새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패드 전체에 샘 가드를 추가하여 한 번 더 샘을 방지한다. 날개 부분은 2배 이상 길어 어떤 자세에도 흔들림 없고 새지 않도록 막아준다.

 

시크릿데이 측은 “패드가 3D 흡수 구조로 설계되어 있어 생리혈이 역류하거나 뒤척여도 새지 않기 때문에 평소 많은 양에 샘 걱정을 하시는 분들이 사용하기 적합하다. 실제 기존의 슈퍼롱&오버나이트를 사용하는 고객분들이 새지 않는 점을 가장 큰 특징으로 꼽기도 했다”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러브 슈퍼롱&오버나이트는 오는 3일 11번가 타임딜을 통해 오후 7시부터 11시까지 4시간 동안 체험팩 행사를 진행한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