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대훈 기자]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에 위치한 수원 MJ(엠제이)아이티밸리 지식산업센터가 성황리에 분양을 진행하는 가운데, 입주기업 대상으로 한시적 특별분양 혜택을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연면적 8353.61㎡(2,526.96평), 건축면적 581.97㎡(176.04평), 지하 3층~지상 15층 규모로 조성된 수원 MJ(엠제이)아이티밸리 지식산업센터는 1층과 2층에 근린생활시설(11실)과 지식산업센터(104실), 업무시설(16실)이 들어서 있다.
전 층에 4.2m 층고 설계가 적용되어 탁월한 개방감을 제공한다. 복층 구조로도 활용 가능해 더 넓은 실사용 면적 확보로 효율적인 공간활용이 가능하다. 전 호실을 섹션 오피스로 구성하여 업종별 특성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일부 호실에 한하여 테라스, 옥상정원 등 편의시설을 구축했다. 특히 편의, 금융, 의료 등 첨단 복합 업무가 가능하여 특화 설계를 통한 원스톱 업무 환경을 지원한다는 특징이 있다.
MJ(엠제이)아이티밸리 지식산업센터는 수원의 핫플레이스인 인계동 동수원사거리 일대에 조성된 특성상, 대기업 상권이 대거 유입되어 기업 간의 네트워크 형성이 용이하다.
무엇보다 동수원 IC, 신갈 JC, 흥덕 IC 등 총 5개의 IC와 3개의 고속도로가 연결되어있어 자가용 이용이 유리하고 대중교통 또한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다. 배후수요로 경기대학교 수원캠퍼스, 아주대학교 등 대학가 상권과 법원 및 관공서, 미디어 상권, 광교신도시 등이 조성되어 있다.
분양사 관계자는 “수원 MJ(엠제이)아이티밸리는 높은 교통적 이점과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춘 지식산업센터로 2022년 건물 옆에 새로운 오피스텔이 들어오며 향후 미래 가치가 더욱 향상될 것으로 전망된다”며 “입주 기업 대상 한시적 특별분양은 회사 보유분에 한해 선착순으로 진행하오니 금번 기회를 활용하여 MJ(엠제이)아이티밸리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입주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수원 MJ(엠제이)아이티밸리 지식산업센터는 홍보관을 운영하고 있다. 홍보관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 예약 후 방문할 수 있으며, 입주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