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린클 ‘미생물 음식물처리기’, 오는 28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생방송 진행

김도형 기자 기자  2021.08.25 23:40:07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김도형 기자]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린클’이 오는 28일 토요일 오전 10시 30분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린클의 대표 상품인 미생물 음식물처리기를 선보이며 진행하는 할인과 혜택에 관해서는 비공개로 오직 방송 중에서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방송 중 여름철 음식물쓰레기 처리 방법에 대해 소비자들과 이야기 나눈다고 전했다.

 

린클 음식물처리기는 검증된 2세대 미생물을 사용하여 음식물쓰레기를 분해하고 소멸시키는 제품이다. 처리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음식물쓰레기가 발생하면 바로바로 처리할 수 있다. 또한, 싱크대 설치 및 배관설치가 필요 없는 제품이기 때문에 설치비용이 들지 않으며 원하는 곳에 두고 사용할 수 있다. 처리하고 남은 잔여물은 화초나 텃밭에서 비료로 재사용이 가능하여 친환경 가전이다.

 

한편 린클 관계자는 “린클 음식물처리기는 최대 95% 이상 소멸율을 보이는 미생물 음식물처리기다”라며 “벌써 미리 추석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번 라이브 쇼핑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린클을 선물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