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전희연 기자] 헤어, 메이크업, 네일 등 다양한 뷰티 관련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미용학원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가 다가오는 2022학년도 대학 입시를 맞이해 뷰티 관련학과 실기전형을 준비할 수 있는 메이크업 수시반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8월은 수험생들이 1년 중 가장 지치는 시기로 볼 수 있다. 지난겨울부터 꾸준하게 입시를 준비하며 달려왔기 때문에, 체력적으로나 정신적으로 가장 어려움을 겪는 시기며, 날씨 역시도 덥기 때문에, 체력을 관리하기 더욱더 어렵기 때문이다.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강서본원(이하 강서본원)은 지친 학생들에게 힘을 주고, 실전 준비에 더욱 박차를 가할 수 있는 메이크업 수시반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학생들이 실전에서 떨지 않도록 마치 실전과 같은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학생에 따라 전형을 분석해 모든 학생이 합격이라는 결실을 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지난해에도 입시 전형 분석을 통해 높은 경쟁률을 자랑하는 서경대학교 뷰티 관련학과 실기고사 합격생을 다수 배출하기도 했다고 밝혔다. 또한 실전 시험에 어울리는 특강뿐 아니라 자격증 소지자 특별 전형과 같은 학생에게 가장 알맞을 수 있는 전형을 찾고 함께 준비한 것이 합격의 비결로 분석하고 있다.
김소연 강서본원 원장은 “신정고등학교, 화곡보건고 등 학원이 위치한 곳에는 여러 고등학교가 인접해있다. 따라서 학원에 대학입시 실기고사 준비를 위해 방문하는 학생들이 많다. 이들을 위해 특강을 준비했고, 필기와 실기 등 실전에 가장 어울리는 능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4년제 대학 합격을 노릴 수 있는 헤어, 메이크업 수시 특강반을 개설해 2022학년도 입시를 준비해왔다. 특강을 듣는 모든 학생이 어려운 시기를 이겨내고 합격이라는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남은 기간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