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도형 기자] 하이브리드 음식물처리기 분쇄기 전문 업체 푸드타파가 기존 예약 판매 수량 완판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사은 행사는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7만 7천원 상당의 설치비를 전액 감면해 주는 행사 외에 추가 2년분의 미생물 분말 지급 등의 혜택이 제공될 방침이다.
또한 후기 작성 시에도 커피 기프티콘과 함께 모바일 상품권이 지급되며, 지인 추천을 통해 함께 구매해도 지인과 고객 본인에게 각각 3만원권 상품권을 지급한다.
푸드타파가 취급하는 하이브리드 음식물처리기 분쇄기는 물을 틀 필요가 없어 간단한 이용방식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특히 싱크대에 설치하는 방식이기에 동선을 최소화한 것은 물론 막힐 걱정이 없다.
특히 매일 2kg까지 처리 가능해 용량 걱정 없이 넉넉하게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소음 역시 40dB 수준으로 도서관이나 낮 시간대의 조용한 주택 정도의 소음밖에 발생시키지 않는다.
업체 관계자는 “제품 자체 특성을 고려한 편리성 외에도 365일 24시간 운영되는 고객상담센터를 통해 언제든 궁금한 사항을 문의할 수 있어 갑작스러운 문제 발생 시에도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 것이 최대 장점”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음식물처리기는 KC 안전 인증 및 한국물기술인증원 등 주요 공인기관의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자세한 구매 관련 안내는 온라인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