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국능률교육평가원, 사회복지사 관심자 취업 돕는 심리상담사자격증 무료수강

박희찬 기자 기자  2021.08.16 05:00:03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관리자 기자] ‘한국능률교육평가원’은 원격평생교육원으로서 사회복지사 1급, 2급 자격증 관심자의 역량강화 및 취업을 돕는 심리상담사 과정과 다양한 분야에 활용 가능한 60여 종의 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고 16일 밝혔다.

 

‘한국능률교육평가원’은 학습자의 능력향상 및 실무전문가로서의 발전을 위한 역량강화를 도모하여 사회복지영역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의 취업에 활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한다. 

 

교육원의 교육과정은 수준 높은 전문 강사진으로 구성된 강의로 개설되어 있으며, 이론 교육 외에도 시연영상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특히 보건복지부 사회바우처 시설에 활용 가능한 아동심리상담사 과정과 요양보호사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이들의 역량 강화를 돕는 노인심리상담사 과정, 간호조무사로서 병원취업을 준비하는 이들의 취업 및 업무 향상을 돕는 병원코디네이터자격증 교육과정이 개설됐다.

 

‘한국능률교육평가원’에서는 국가인정기관인 한국직업능력연구원에 정식으로 등록된 자격관리협회에서 발급되는 자격증을 취득 할 수 있으며, 사회복지 공무원, 문화복지시설의 취업을 준비하는 이들의 역량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추가로 교육원은 취업정보사이트를 자체 운영하고 있다.

 

모든 강의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PC와 모바일을 통해 4~6주간 수강할 수 있다.

 

한편 관련 안내사항은 한국능률교육평가원의 전화 및 카카오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