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 미혼남녀 대상 ‘미팅 만족도 조사’ 실시

박희찬 기자 기자  2021.08.18 18:00:11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박희찬 기자]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이 자사가 제공 중인 결혼정보서비스를 이용한 미혼남녀 회원을 대상으로 미팅만족도 조사를 실시했다. 

 

이번 만족도 조사는 “만남 이후 상대가 애프터신청을 할 경우 다시 만날 의향이 있는가?”이라는 질문유형으로 진행됐으며, 질문에 응답한 남성회원들 중 68%, 여성회원들 중 72%는 ‘다시 만나볼 의향이 있다’고 응답했다.

 

또, 서비스를 이용한 전체 남성회원들 중 28%, 24% 여성회원들 중 24%는 ‘정중히 거절한다’고 응답했다.

 

이번 조사는 엔노블의 전체적인 만족도와 매칭 프로그램을 점검을 위해 실시됐으며, 남녀회원이 미팅을 가진 이후에 개별로 상담매니저를 통하여 진행됐다.

 

엔노블은 결혼정보회사서비스를 이용한 회원들이 약 70% 가량이 ‘다시 만날 의향이 있다’라고 응답한 것과 관련하여 가치연구소를 통한 과학적 매칭과 유능한 커플매니저들이 감각이 어우러진 결과라는 분석을 내놓았다.

 

김지윤 엔노블 커플매니저는 “1명의 회원에게 총 3명의 커플매니저가 배정되어 꼼꼼한 상담과정을 통해 회원들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있다”며 “이를 토대로 회원들을 매칭시키고 있기 때문에 높은 만족도를 보일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엔노블은 지난 2018년 대한민국 모범기업인대상 결혼정보부문 대상인 서울특별시장상 수상 및 2019년 대한민국 나눔대상에서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받은 바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