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성경식품 캠핑족, 홈술 트렌드 잡는다, '한끼자반' '김준호랑이 김부각' 출시

박희찬 기자 기자  2021.08.13 22:04:30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박희찬 기자] 김 제조 업체 지도표 성경김이 스틱 소포장 형태의 '한끼자반'과 개그맨 김준호와의 세 번째 콜라보 제품 '김준호랑이 김부각'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한끼자반'은 한 끼 식사에 딱 맞는 양으로 구성되어 한 포씩 꺼내어 먹기 좋도록 구성됐다. 스틱 부분의 입구가 넓어 내용물을 어디든 붓기에 간편하며 아이들 캠핑용 반찬으로 제격이다. 소형 포장으로 눅눅해질 걱정 없이 즐길 수 있어 캠핑족 뿐만 아니라 혼밥족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여기에 친환경 패키징을 위해 사탕수수 재질의 비목재 포장재와 식물성 소재의 콩기름 잉크를 사용해 환경까지 생각했다.
 
'김준호랑이 김부각'은 개그맨 김준호와 성경식품이 콜라보한 '김준호랑이김 시리즈'의 세 번째 제품으로 전통적인 제조 방식 그대로 만들었다. 쌀 시트가 아닌 진짜 쌀가루를 사용해 씹는 내내 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또 한입에 먹기 좋은 사이즈로 홈술 및 집콕생활을 즐기는 이들이 가벼운 술안주와 간식으로 먹기에 좋다.
 
지도표 성경김 관계자는 "간편하면서 휴대하기 좋고 오래 두어도 눅눅해질 걱정 없는 한끼자반을 기획했고, 김준호랑이 김부각은 요즘처럼 홈술 또는 혼술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최적화된 안주와 간식이 될 것이라 생각하여 출시하게 됐다"라며, "소비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두 제품은 성경식품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