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임의순 기자] (사)한국한부모가정사랑회(황은숙 회장)에서는 국민배우 전인화씨가 1천만원 상당 화장품을 기부했다고 3일 밝혔다. 한부모가정사랑회 측은 배우 전인화씨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사)한부모가정사랑회는 현재 한부모 가정 인식개선 운동과 함께 다양한 지역의 한부모 가정을 지원하고 있으며, 현재 한부모가정지도사를 양성하며 한부모 가정을 위한 다양한 캠프와 교육을 지원하고 있다.
최근에는 코로나19 델타변이의 증가로 인해서 한부모가정사랑회 모임보다는 온라인 지원 교육과 마스크 지원과 생활용품 지원 등을 지원하고 있다. 한부모가정사랑회 황은숙 대표는 “이번에 한부모가정사랑회 한부모 가정을 위해서 화장품을 기부해주신 국민배우 전인화님께 다시 한번 감사를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배우 전인화는 “본격적인 8월 휴가가 시작됐지만 코로나19 장기화가 지속되면서 심신이 지쳐있는 한부모 가정 가족들에게 이번 후원이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사회적기업으로 장애인들을 고용하고 있는 ㈜동서웰빙(최경자 대표) 직원들에게도 1천만원 상당 화장품을 기부하며 무더위를 이겨내고 일을 하는 직원들을 격려했다.
한편 이에 앞서 유동근, 전인화 부부는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구 지부에도 1억원의 성금을 기탁한 바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