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지홍 기자] 유튜브 채널 ‘부캐 유니버스’에서 천만 팔로워를 보유한 틱톡커 ‘신사마’의 부캐 ‘핑신’이 공개 됐다.
신사마는 틱톡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인플루언서로 댄스, 일상, 챌린지 등의 콘텐츠를 진행하며 천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 된 신사마의 부캐 ‘핑신’은 핑크색을 사랑하는 938세의 장군이며 가슴에 박힌 핑크 요술봉을 뽑아줄 핑크신부를 찾는다는 설정으로 수트, 신발, 헤어스타일 까지 모두 핑크색으로 스타일링 하여 그의 핑크에 대한 진정성을 느낄 수 있었다.
이번 핑신1편에서는 신부를 찾기 위해 결혼정보업체에 상담 받는 장면에서 과거에 머물러있는 핑신의 대답을 현대식으로 기상천외하게 해석하는 상담자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기도했다.
유튜브 콘텐츠 ‘부캐의 삶’ 제작사 갤럭시코퍼레이션 측은 마미손, 파티레인저, 백성수, 핑신을 이을 새로운 부캐 IP를 공개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지금까지 보지 못한 새로운 캐릭터들과, 참신한 스토리로 구성된 세계관 속 부캐들은 유튜브 콘텐츠 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웹드라마, 공중파 예능, 영화에서도 만나게 될 예정이다.
또한, 가상의 평행 지구 페르소나 행성과 지구를 넘나드는 세계관을 기반으로 메타버스 세계관까지 보여주며 엔터테인먼트 시장의 새로운 도전이자 프로젝트가 시작된다고 밝혀 네티즌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부캐의 삶 핑신 2편에서는 어떤 스토리가 공개될지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