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아이닉, 올 스텐 에어프라이어 iA55 출시…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김지홍 기자 기자  2021.07.01 17:26:31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김지홍 기자] 각종 온라인 마켓에서 판매량 베스트를 기록하고 있는 ㈜아이닉에서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iA55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아이닉 측은 “기존 16리터 제품도 많은 고객님들의 사랑을 받고 있지만, 1인 가구와 MZ 세대를 겨냥하여 보다 컴팩트한 사이즈가 특징인 5.5리터의 에어프라이어 신제품 iA55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iA55는 기존 1세대 원형 바스켓 제품과는 달리 사각 바스켓 사용해 공간 효율을 극대화했다. 5.5L의 사각 바스켓 에어프라이어 제품이며, 온 가족이 사용하기에도 부족함이 없는 넉넉한 바스켓 용량이 특징이다. 생 닭 12호 두 마리, 대자 크기에 속하는 14호 한 마리도 충분히 들어가는 사이즈로 만들어졌다.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할 때 가장 꼼꼼히 살펴봐야 하는 부분은 바로 소재인데, 그 이유는 불소수지 코팅으로 만들어진 제품의 경우 환경호르몬을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아이닉 신제품 에어프라이어 iA55의 경우 외부 바스켓과 내부 바스켓은 물론 열선, 열선 상판, 팬, 나사까지 음식물이 닿는 모든 부분을 스테인리스 소재로 만들어 안정성을 더한 올 스텐 에어프라이어다.
 
또한 이번 신제품의 경우 스테인리스 5중 파워 열선을 사용했다. 5중 파워 열선의 경우, 단시간에 최대 200도까지 오르는 초고온 열풍 순환 방식으로 고온의 공기를 순환시켜 기름 없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익는 비결이 더해졌다.  
 
아이닉 관계자는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본 소비자라면 한 번에 많은 양을 조리할 수 있는 대용량 제품을 선호하지만, 기존 제품 크기에 부담을 느껴 구매를 망설이는 1인 가구나 소인 가구를 위해 비교적 컴팩트한 사이즈의 5.5L의 에어프라이어를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신제품 또한 디지털 터치형 패널이 있어서 간편하게 터치 한 번만으로 근사한 요리를 만들 수 있도록 설계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