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롯데하이마트 센텀점 오픈 18주년 기념 대규모 세일 돌입

김지홍 기자 기자  2021.07.01 17:22:23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김지홍 기자]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하이마트 센텀점이 오픈 18주년을 맞이하여 가전 제품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9일(금)부터 18일(일)까지 총 2주동안 진행되며, 푸짐한 사은품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품목으로는 TV, 세탁기, 건조기, 세탁기, 의류관리기 등 대형 가전부터 PC, 노트북, 휴대폰 등 인기 소형 전자제품까지 다양하며 특히 삼성 비스포크와 LG 오브제 제품 중 할인 폭이 큰 품목을 다양한 패키지로 구성하여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아울러, 무더운 여름이 찾아온 만큼 6평형대 벽걸이 에어컨에서부터 25평형대 투인원(벽걸이형+스탠드형) 에어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에어컨 제품을 브랜드별, 평형별, 가격대별로 할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입주·웨딩 고객에게는 추가적인 할인과 혜택이 지급되며, 세트상품의 높은 견적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을 위해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예약 방문 고객에게는 추가적인 사은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하이마트 센텀점 관계자는 "오픈 18주년을 맞아 감회가 새롭다"며 "그동안 센텀점을 찾아주신 고개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다른 매장에서는 볼 수 없는 역대급 혜택과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마트 센텀점 행사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행사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