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도형 기자] 다가오는 7월 2일 하이마트 가락점이 리뉴얼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프리미엄 스토어로 리뉴얼 오픈될 가락점은 오픈 세일 행사와 더불어 7월3일부터 4일까지 총 2일간 송파위례리슈빌 입주민을 대상으로 입주 박람회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입주박람회는 아파트 입주 시 필요한 가전 뿐만아니라 입주청소, 줄눈, 나노코팅, 사전점검 대행 등 새 아파트 입주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한 자리에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하이마트 가락점은 오픈 할인혜택에 더불어 송파위례리슈빌 입주민 만을 위한 삼성·LG 프리미엄 가전 세트 상품을 특가로 마련해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등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가락점 구매 후기를 입주카페 등에 작성하는 입주민 전원에게 에어프라이어를 증정하며, Best 후기 5명을 선정하여 일렉트로룩스 청소기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또한, 사전 예약 후 방문 시 가전전문 상담원 1:1 지정을 통해 아파트 평형대, 선호 브랜드별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입주민 단독 추가혜택 뿐만아니라 구매 금액대별 추가 L.POINT, 36개월 무이자 할부혜택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전 예약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예약 방문 고객에게는 추가적인 사은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가락점 관계자는 "입주가전 구매에 대한 부담을 낮춰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가구뿐만 아니라 줄눈, 나노코팅, 입주청소, 사전점검 대행 등 입주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에 제안할 예정이니 입주민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