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도형 기자] 지난 11일부터 로봇청소기 브랜드 라이프로가 ‘라이스타’라는 새 이름으로 변경됐다. ‘라이스타’는 ‘고객을 행복하게, 삶을 윤택하게’ 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완벽한 품질을 위해 계속적으로 연구하고 있다.
‘라이스타 RX10 클린스테이션’은 ‘라이스타’가 선보이는 첫번째 제품으로 최강 스펙 로봇청소기로 인기를 얻고 있는 로봇청소기 RX10 모델과 자동 먼지 비움을 실행하는 클린스테이션이 하나로 합쳐진 모델이다.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에게 이로움을 주는 기능들을 탑재하고 있다.
로봇청소기 라이스타 RX10은 먼지 흡입과 물걸레 청소를 동시에 실행 가능하다. 로봇청소기 라이스타 RX10는 강력한 흡입력 3000pa에 초미세먼지를 99.995%까지 걸러주는 H14헤파필터를 갖추고 있으며 대용량 LG 정품 배터리셀과 BLDC모터를 탑재하고 있다.
또한 로봇청소기 라이스타 RX10에 탑재되어 있는 물걸레 특화모드는 앞뒤로 왔다갔다하며 직진하기 때문에 직접 물걸레 청소를 하는 듯한 효과를 자랑한다. 고정밀 LDS로 벽과 장애물 등을 인식하기 때문에 사각지대 없기 때문에 깨끗한 청소가 가능하며 스마트폰과 연동을 통해 외부에서도 청소 실행, 예약 설정, 파티션 구역 설정, 구역 지정 설정, 리모컨 기능, 물 공급량 조절 기능 등의 부가기능을 확인하고 설정할 수 있어 어디서든 쉽게 청소를 할 수 있다.
다블아 최근 LG, 삼성 등 대기업 무선청소기 중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청소기 먼지통 비움 스테이션’ 결합 형태는 청소를 완료하면 클린스테이션으로 돌아가 자동으로 먼지통에 있는 먼지를 비워주며 스스로 충전까지 하기 때문에 청소에 대한 수고를 덜어 주면서 쉽고 편하게 청소할 수 있다.
본사 직영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는 ‘라이스타’는 고객과 함께 하는 로봇청소기 브랜드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데, 1년 동안 무상 A/S가 가능하며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한국소비자평가 1위를 2년 연속 달성했을 뿐만 아니라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도 달성했다.
로봇청소기 브랜드 라이스타의 관계자는 “새롭게 이름이 변경된 ‘라이스타’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미세먼지가 많은 요즘, 라이스타의 첫번째 제품 ‘라이스타 RX10 클린스테이션’은 로봇청소기 RX10 모델과 자동 먼지 비움을 실행하는 클린스테이션이 하나로 합쳐진 로봇청소기로 쉽고 편하게 청소하길 바란다”라고 말하며 “예약판매 진행중인 ‘라이스타 RX10 클린스테이션’은 구매 시 5만원 상당의 소모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