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도형 기자] 초보 부모들을 위한 육아 필수템 ‘바란 분유포트’가 2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와 구매평 작성 후 베스트 구매평 선정 시 매달 5명에게 상품권을 무료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초모 부모들이라면 어려워하는 것들 중 하나가 분유의 물 온도를 맞추는 것이다. 아이에게 먹일 분유의 온도가 너무 많이 식히거나 덜 식히게 될 경우 단백질 변성 및 영양소 파괴 가능성이 높으며 어린 아이들은 아직 장이 발달되지 않아 탈이 나기 때문에 적정 온도로 분유를 먹이는 것이 중요하다.
이럴 때 분유포트를 사용하면 더 이상 물 온도를 맞추는데 고민하지 않아도 된다. 분유포트는 0도에서 100도까지 온도 설정이 가능하여 적당한 온도의 분유를 먹일 수 있어 육아 필수 아이템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그중에서도 '바란 분유포트'가 카페 및 블로그를 중심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바란 분유포트는 내열 강화 유리 사용으로 600도의 온도에도 깨지지 않는 제품으로 의료 등급 SUS316L 스테인레스를 사용하여 녹점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전원 자동 차단시스템으로 누전 및 화재의 위험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하여 끓이는 중에 물이 없으면 전원이 차단되도록 설계되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바란 분유포트 관계자는 "분유포트는 아기와 연관된 제품인 만큼 구입할 때 하나하나 따져보고 선택하는 것을 권장한다. 이에 바란 분유포트는 유해물질 배출의 위험이 적은 의료용 스테인레스 소재의 제품이며 섬세한 온도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판매점인 비비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