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주)동네사람들, 휴대폰 중개플랫폼 '동네방네' 개발

김도형 기자 기자  2021.06.18 15:52:34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김도형 기자] 월요일부터 주말까지 열심히 일하는 직장인들은 휴대폰을 구매하려면 휴일날 시간을 내서 여러 휴대폰매장을 방문하여 2~3시간 상담받고 구매하는게 보통이다. 어렵게 방문했는데 내가 원하는 색상이나 용량이없으면 어쩔수없이 다른제품을 구매하는경우도 있다. 

 

(주) 동네사람들이 이러한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해 고객을 휴대폰매장으로 연결시켜주는 휴대폰 중계 플랫폼 동네방네를 개발했다고 18일 밝혔다.

 

동네방네는 앉은자리에서 지역, 모델, 구매방식만 누르면 해당지역에 검증받은 매장으로부터 푸쉬가가고 매장과 미리상담하고 방문하여 서류만 작성하면 되는 휴대폰 중계플랫폼으로 발품팔지않고 시간낭비하지않고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동네방네는 검증받은 오프라인 휴대폰매장만 입점이 가능하고 사전승낙서, 사업자등록증을 첨부하여 승인이되어야만 가입이 가능하며 단통법규제로 인하여 동네방네는 대형유통망과, 온라인판매, 집단상가는 현재 입점이 불가하다고 전했다.

 

(주)동네사람들 박사경대표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하여 온라인시장이 활성화되고 대형유통망들이 휴대폰판매를 하면서 오프라인 휴대폰매장들은 더이상 설자리를 잃어가고있는게 현실이다. 이런 어려운시기에 동네방네가 오프라인 휴대폰매장에 큰도움이 될꺼라 예상했다. 현재 동네방네에 1000개이상의 오프라인 매장이 입점준비중에있고 전국구 서비스를 시행하기위해서 전직원들이 열심히 만들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