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로헨, 16L대용량 풀스텐 신개념 에어프라이어 출시 얼리버드 할인

김도형 기자 기자  2021.06.16 12:54:27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김도형 기자] 생활가전 브랜드 ‘로헨’에서 새로운 기술을 도입한 신개념 에어프라이어인 16L 대용량 풀스텐 신제품 ‘LA-16L’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로헨 브랜드 런칭 관계자는 “주방 가전인 에어프라이기를 직접 써보면서 안전성과 깔끔한 관리, 쓰기 쉬운 편리함, 그리고 요리가 딱 적절하게 맛있어지는 온도를 찾기 위해 많은 테스트를 해본 후 직접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요리하기 편하면서 우리 가족이 먹는 요리를 안전하게 할 수 있도록 많은 고민을 한만큼 같은 고민을 하고 있는 분들께 추천 드린다. 로헨 에어프라이어를 통해 부담을 덜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가격도 출시 이벤트를 통해 대용량 중 최저가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분들이 혜택을 가져갔으면 한다”고 전했다.
 
‘로헨 스텐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LA-16L’는 화재의 위험이 낮고, 내부 청소가 쉬운 싱글 히팅 방식을 사용하면서 상단 5중 열선 구조와 독보적인 초고속 열풍 회전으로 더블 히팅에 밀리지 않는 열전달 속도를 자랑한다.
 
열풍 회전팬의 속도 역시 로헨만의 기술을 적용한 2500RPM으로 너무 빠르면 메마르고 느리면 속까지 완전히 익지 않는 단점을 잡아 원하는 온도에 빠르게 도달하면서 상단은 물론 바닥까지 골고루 열이 닿도록 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잘 익는 완벽한 속도를 찾아 설계했다.
 
에어후라이기의 인기 속 후발주자로 출시된 로헨 풀스텐 에어프라이어는 이전 제품들의 유해물질 이슈가 있었던 만큼, 음식이 닿는 모든 곳을 스테인리스로 구성했다. 상부 재질, 열선, 회전 팬, 기본 구성 조리도구까지 모두 스테인리스 재질로 선택해 안전성을 높였으며 권위 있는 기관들의 인증을 통해 더 신뢰감 가는 제품을 만들었다.
 
더불어 주방에서 직접 사용하는 사용자의 편리함을 더하기 위해 내부 조명과 투명 유리로 요리 과정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으며 디스플레이의 14가지 자동조리 기능, 온도/시간 조절을 터치패널과 함께 조그 다이얼을 추가해 더욱 쉽게 쓸 수 있도록 고안한 점이 눈에 띈다.
 
로헨 스텐 대용량 에어프라이어의 매력은 고온의 공기로 바삭한 튀김 요리를 만드는 기본적인 기능과 함께 16L의 대용량 내부를 충분히 활용한 360도 회전 로티세리 바비큐, 꼬치구이 등 특별한 요리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한번에 세가지 조리가 가능한 넉넉함과 오븐, 그릴, 커피로스팅, 제빵기, 토스터기, 식품건조기와 비슷한 활용도 높은 기능들로 다양한 요리를 집에서도 손쉽게 조리할 수 있다.
 
로헨 풀스텐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LA-16L은 현재 ‘출시 기념 얼리버드 예약 판매’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구매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10만원 상당의 조리도구 7종’ 사은품과 ‘무상 A/S 서비스 1년’, 포토구매평 이벤트 참여 시 3만원 상당의 ‘스텐 튀김바스켓’까지 추가 혜택을 가져갈 수 있다.
 
한편 사전 예약 특가 제품은 로헨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Lohenn’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