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도형 기자] 국민의힘 안상수 전 의원이 유튜브 여의도 포차 17회 생방송에 출연했다.
이번 영상은 패션왕 안상수 "정치는 서비스다" 라는 주제로 진행됐으며 패널은 이종근 실장과 송국건 본부장이 출연했다.
방송은 두 시간 가량 진행되며 소탈한 분위기 속에서 진솔한 이야기가 오갔는데, 모든 출연진이 가볍게 술을 마시며 정치에 대한 이야기부터 다양한 주제에 대한 솔직한 대담을 나눴다.
특히 과거 정권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기도 하며 한국 정치 흐름, 각 시대별 디테일한 상황 등을 얘기하면서 다양한 의견을 공유했다. 또한 현재 정치 상황에 대해서 여러 이슈를 짚으며 여러 시각을 보이기도 했다.
이번 방송을 본 구독자, 시청자들은 “여러 당 의원이 출연해 소탈하게 대화하는 게 재미있었다”, “어렵게 느껴지던 정치를 쉽게 얘기해줘서 좋았다”라는 의견을 보였으며, “안상수 전 의원이 조리 있게 이야기해서 이해하기 쉬웠다.”라는 등 다양한 의견을 보였다.
한편 안상수 전 의원은 8년간 인천광역시장을 역임한 바 있으며 인천도시철도 2호선 건설 등으로 그 능력을 입증한 바 있다. 또한 국회의원 3선으로 행정력에 있어서도 호평 받은 바 있다.
이번 방송은 유튜브 고성국TV 채널을 통해 생방송 전체를 다시 볼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